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erryMaru] 제리마루의 가수 알아보기 (거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08

    평소에 아는 가수는 라는 연예기획사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코미(박지영)라는 가수야. ​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거미(박지연)]​, 연예 기획사 → C-Jes엔터테인먼트의 데뷔 곡 → 2003년 한집 앨범 Like Them의 출생 → 하나 98나이 04월 08일 수요일 ​ 거미(박지연)씨는<미스터리 서울 리액쇼ー복묘은카 왕>및<나는 가수다 시즌 2>및<슈퍼 스타 K 20하나 6>라는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했대요....


    지영 씨 항상 파이팅이에요


    >


    [You Are My Everything]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는 이 노래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노래가 사랑스러운 의견이 있어서 좋았어요...


    >


    [호두를 그린 달빛(Moonlight Drawn By Clouds)] 저는 이 음악가... 子供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친구라도 좋아] 이 노래를 아련한 추억이 떠올라서 좋았습니다....


    >


    [댁에 돌아오니] 저는 이 노래가 뭔가... 그리운 소견이 있어서 좋았어요.


    (너의 목소리색은 그거 스토리인데 굉장하네 스토리야~


    안녕하세요, 제리마루입니다. 자신이 맡은 하나를 열심히 하는 분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블로그를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그럼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