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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한낮의 공포, 진정한 미(美) 친 영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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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하 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90년에 한번 9한일 동안 열리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축제, 해가 지지 않는 백야(백야)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 절정을 이루고 있다. 백야는 위도 48도 이상 지방에서 한여름에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 밤이 쉽게 오지 않는 현상입니다. 북극권에서는 해질 무렵 백야가 이어진다. 인간은 moning이 계속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실제로 백야에 각종 범죄 본인 우울증이 증가한 통계치를 보면 생각보다 지구 중 하나인 우주의 티끌에 해당하는 인간의 나약함을 실감하게 됩니다. 9개는 완벽을 맡기 위한 준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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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Midsomma)는 영어로는 Mid Summer, 한여름이라는 뜻이었다. 태양의 생명력을 그대로 반영한 크리스마스 행사와 함께 중요한 하지축제를 소개합니다. 영화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여름축제에 초청된 외부인의 공포와 집단의 광기를 그린다. 초반 대니의 집에 걸린 그림을 자세히 보면 영화의 마지막을 예감할 수 있다. 곳곳에 배치된 작은 부활절에 그도 놓치지 않으면 안 됩니다.그들은 오래된 풍습을 가지고 있다. 대나무 소음은 생명으로 순환하는 원형의 근본적 존재라고 믿는다. 영화에서 '9'는 중요한 숫자이다. 9의 짝수 배수로 생애 주기를 결정합니다. 태어나봉잉소 하나 8세까지는 봄(9의 2배)하나 8세에서 36세(9의 4배)은 여름에 외부에 토봉잉눙 순례자를 이이에키합니다. 36세에서 54세(9의 6배)은 가장 하나 서울 많이 해하나 군 가을이었다 54세에서 72세(9의 8배)까지는 겨울로 멘토가 되고 처음에 죽 소음을 맞이합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소음악(노래)은 신에게 닿는 매개체 중 하본인이자 통치자의 필수 요소였다. 영감의 원천을 뮤즈(Muse)라 부르며 9명의 뮤즈를 모시는 신전을 할지 뮤지엄(museum)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인생,어미를뚫고본인이오는잔인한욕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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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 대니는 축제 기간에 생애 1을 맞는다. 바로 그날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중요한 의식이 거행되는 날이었다 양로원에서 필연적인 대나무 sound를 맞는 것보다 스스로 대나무 sound를 선택함으로써 순결성을 얻는다고 믿는다. 노인은 죽는 sound를 크게 기뻐하고, 태어나는 아기가 죽은 자의 이름을 잇는다. 죽 sound과 인생은 순환하는 자연의 1부 이를 보이고 주는 의식이었다 ​의 농경 문화에서 아이는 1 된 1인터넷을 의미하고 다산은 곧 풍요를 상징했습니다. 젊은 sound는 곧 이야기이고 축복이지만 나쁘지 않아 아이들은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을 뿐이었습니다. 우리 나쁘지 않다에 고려장이 유행한 이유도 이와 비슷하다. 우연히 십이 되기 위해 아홉 가지 희생,다수의 이익을 위한 소수의 피해는 예사로 묵인될 수도 있습니다. 이 영화는 가족 영화인 동시에 러브 스토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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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대니(플로렌스 퓨)는 부모와 동상을 잃었다.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소원할 뿐 아니라 심정학 전공자답지 않은 불안한 정신세계를 갖고 있다. 밑져야 원래 문화인류학을 전공하는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잭 라이너)과 스웨덴 하지축제를 따라간다. 대니는 철저히 소외된 자였다. 소가족의 죽 sound도 참석하지 못하고, 친구의 모임에서도 은밀한 따돌림에 매우 불편하다. 소가족의 죽음 sound를 겪은 트라우마가 채 가시기도 전에 낯선 문화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이다. 세상이 나쁘지 않음을 비웃는 것 같고, 어디에도 예쁘지 않아 sound 둘도 없는 공허한 상태다. 따뜻한 안정과 위로가 필요할 때 대니를 돕는 사람은 없다. 어쩌면 계획된 수순일지도 모른다. 자연과 모든 일을 함께하는 공동체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이때 카메라 걷기는 노골적으로 이 이야기를 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를 부감샷으로 촬영하다 어느 날 전복된다. 위아래 반전의 프레임은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질까라는 표시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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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의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신작이었다. <유전>과 DNA는 같지만 다른 옷을 입은 쌍둥이 같다. <유전>에서 대물림하는 가족의 비극과 후계자 승계를 내용으로 했지만 <미드소마>에서는 배경이 한밤에서 대낮으로 바뀌면서 주인공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전환됐다. 무엇보다 주인공의 마지막 표정도 확연히 다르다. 하지만 또다시 가족 얘기를 꺼낸다. 어떤 집단에도 속하지 않고 떠돌고 있는 주인공이 절실히 원하던 가족을 만드는 가족 드라마일 수 있다. 가족과 연인이 있지만 외로웠던 대니는 공동체의 진정한 식육이 된다. 어린 나이에 불타 부모님을 잃고 공동체에 들어왔다는 펠레는 안식처가 될 수 없는 가족은 필요 없다며 우리가 너희들의 가족이 되어 주겠다. ​ 그렇게 5월의 여왕을 가리는 댄스를 시작합니다. 둥글게 손을 잡고 강강술래를 하듯 빙빙 돌면서 지쳐 쓰러지지 않는 자가 이기는 게임이었다. 대니는 게임에서 우승하며 5월의 여왕이다. 마침내 가족이 된 그들은 슬픔에는 서로 곡성을 지르며 생명을 간직한 순간에 힘을 낸다. 영화가 끝나도 잔상은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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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소마>는 낯선 문화를 접했을 때의 당혹감과 존중성이 상반되어 기괴하고 섬뜩한 공포를 낳는다. 해가 지지 않는 백야는 대낮에도 충분히 공포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트라우마가 서서히 파고들면서 경계심을 좀먹는다. 목가적인 분위기와 수놓은 린넨 의상, 전형적인 아름다움이 뒤틀린 웃음소리다. 어쩌면 연인 대니와 크리스티앙의 이별에 관한 이야기다. 사랑의 유통 기한은 약 3년이라고 합니다. 사랑에 빠져서 두 쥬은고리은 설렘이 사라지고 익숙한 권태기가 오는 순간 덮칠 이별의 싸늘한 공포는 집요하게 하나 47분을 흐른다. 누가 먼저 관계를 끝내느냐에 따라 마지막에 웃는 자가 판정된다. 마치 대니의 마지막 미소 같은 이야기다.​


    평점:★ ★ ★ ★ ★ 1줄 평:올해의 공포 영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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