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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States)에서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새로운 교통법규가 필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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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와 운전자의 운전 통제 수준이 다를 때 각 주(States)에서는 자율주행 시대에 어떻게 차량을 관리하는지를 느낍니다.Whyit matters : 자율주행차(Autonomous Vehicle, AV)는 new 교통의 위험을 예기하고, 특히 AV와 운전자가 운전하는 차가 함께 도로로 도는 긴 전환기간 동안 매우 그렇습니다.연방정부는 기계가 운전을 할 경우에도 주정부가 도로 규칙을 제정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고 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자율주행 라이선스 부여 비결부터 낡은 교통법규를 재작성하는 비결 등 주정부가 풀어야 할 난제가 산적해 있습니다.


    What'shappening: Governors Highway Safety Association (GHSA) 및 미국 n Association of Motor Vehicle Administrators (AAMVA)와 같은 기관은 AV 개발자나 기타 기관과 협력하여 이러한 글재료를 해결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5월 81 GHSA와 State Farm은 전문의 패널을 소집하고 주 당국이 AV에 대한 교통 안전 프로그램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는지에 대한 권장 사항을 개발할 의도입니다.​·2018년 AAMVA는 차량 등록, 운전자 교육, 시험 및 면허, 교통 법규 집행 및 비상 대응 등에 관한 지침을 발표했다.​·Uniform Law Committee는 AV법을 쵸앙하고 있으며 이 법은 동 1 한 문재를 많이 받으세요.​, 하버드 케네디 스쿨(Harvard Kennedy School)은 1련의 AV정책 스크럼을 돌리고 지역 전문 의사를 모으고 있어요 ​ GHSA는 약 20주와 콜롬비아 특별구가 법 제정, 태스크 포스(TF)창설, 연구 등을 통해서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준비하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그리고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AV가 사람이 운전하는 차량과 도로를 공유하기 시작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교통 안전 문재를 다루기 시작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라고 Hedlund는 말할 것이다.대부분의 주에서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아요. 2018년 GHSA조사 결과입니다.잠재적인 교통 문재는 그 이후와 같습니다.​ ​·AV는 속도 제한을 준 오느도록프로그라밍그되고 있지만 1반 적에게 사용되는 교통 정 세운 더 빠르게 이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AV는 "피츠버그 좌회전(Pittsburgh left)"과 같은 지역에서 주행 관습을 준수해야 할 것이다(최초의 좌회전 차량은 신호로 정지하고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자 들어오는 차량의 제1먼저 회전하는 것이다).​ 레벨 4 AV는 좁은 범위의 운영 규칙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을 경우 작동을 중단하는 것이다( 갑작스런 눈사태를 소 나무 생각 보세요). 주는 유효한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는 승객밖에 탈 수 없는지 판정해야 한다. ​ 레벨 4 AV가 술집에서 승객을 집에 데리고 있는 지정된 운전자의 역할을 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까 탑승자가 운전법을 위반하게 될까.​·주 당국은 또 주의 산만 운전 법이 레벨 3또는 4 AV의 승객에게 적용되는지를 판정해야 할 것이다.The bottom line: 주(州)정부 간 트럭의 군중운행(platooning)에 한해서도 AV가 있을 것이고, 당신의 주로 들어오기 때문에 주(州)정부가 과인서(過人書)개입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당신은 그들을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Hedlund는 말할 것이다.끼어들기 자율주행차량에 대해서 그 과도한 논의가 가장 많고, 민간대기업의 개발, 정부지원, 학계에서의 연구가 활발한 행정부는 미국이 아닌가 싶다. KPMG에서 발표한 2019년 자율 주행 차 준비 지수는 4위에 머물고 있지만, 규모와 투자 자본을 확인하면 당연히 미국의 지위는 꽤 크지요. 그 안에 꾸준히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정부의 지원 정책 개발을 발표하는 곳도 미국 1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이 다른 정부에 비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은 미국이라는 정부의 구조 때문이 아닐까.미국은 연방정부와 주정부로 나뉘어 있고, 주정부는 작은 행정부로 소견하면 될 것입니다. 현재 연방정부 차원의 자율주행에 관한 법률은 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작년 이야기까지 열심히 했지만, 아직 법률로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각 주 정부 차원의 법을 바탕으로 현재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들은 자신들의 개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개발의 지속성과 자원 낭비를 막기 위해 연방정부 차원의 법률 제정을 대기업에서 요구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7년까지 33개 주정부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법률을 제정하고 있습니다.이 글에서는 아까 전에 미래지향적인 자율주행차 개발뿐만 아니라 현재의 교통체계와의 조화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한 느낌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가관심을가진주제중의하나입니다. 막연한 자율주행차 환상이 아니라 실제 도로에 등장할 때의 모습을 곰곰이 생각해 볼 일이다. 모든 자동차가 자율주행차인 공상과학영화가 아닌 현실은 최근까지 자동차와 새로 등장하는 자율주행차의 공존이 만들어내는 사회적 법적 윤리적 기술적 문재를 소고해야 한다.미국에서 지금 그런 느낌을 본격적으로 하고 있어요. 물론 어느 정도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될지는 모르지만 느낌을 통해서 시행 착오를 주는 1수 있지 않을까라는 것이다. 우리는 아직 골소리마 수준의 자율 주행 차 개발의 기반을 위한 법률안이 국회를 통과하고 4월 301에 정부에서 공포했다. 지금 1년이 지난 2020년 5월부터 시행됩니다. 그리고 현재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은 기술적인 부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우리도 본격적인 자율 주행 차를 그대로의 사람들이 접하게 되고, 도로에 등장을 하게 된다면 갑옷은 눈에 보지 않아도 밝기 이야기 1것입니다. 그 전에 우리는 준비를 하면 될 것 같아요. 아메리카그와 함께 연방 정부, 주정부의 복잡한 행정 활동은 없기 때문에, 보다 빠른(?) 움직이는 1수 있을 것입니다.제가 소견하는 자율주행차 운영은 국제적인 대기업이 독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인라별로 운영되는 자율주행차는 오랫동안 만들어진 행정부별로 교통문화가 적용된 소프트웨어가 각각 개발돼 운영될 것으로 본다. 그것도 오랫동안 전 세계가 하과인의 교통 시스템이 만들어지기까지 말입니다. 현재 제 소견으로는 제가 살아 있는 동안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기 전까지는 행정부별로 자신만의 교통규정과 관습이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할 것이다. 이미 그 부분을 감안한 소프트웨어가 들어가 자율주행차가 만들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런 방향으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면 아마리.카이는 빠른 대처에 유리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하그와잉의 행정부에 50개의 작은 행정부가 존재하니까요. 그리고 유럽은 미국보다 더 복잡하지 않을까 하는 소견을 갖게 할 것이다.그리고 본문에서는 기술적인 정의와 현재 법규와의 문재점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부분은 지속적으로 폭로와 도장액 자동 운전을 위한 법률과 현재의 법률의 공존이 계속되는 것이 아닌가 싶다. ​ 너무 느낌과 소견 될 1이 많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나오기 전까지... 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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