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 세상 귀여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7:00

    >


    요즘 제가 정말 나쁘지 않다고 푹 빠진 캐릭터가 있는데요. 아마 제 앞문장을 쓰신 분이라면 알수있을거에요. 바로 펜스!! 정스토리의 '만덕'이 무섭다고... 펜스가 뭐야? 하고 언제부터인가 매 1대형 펜 TV영상을 찾아보고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며칠 전 부산 센텀시티에서 팬사인회도 했다니.. 흑흑.. 아쉬웠어요. 펜스실물을 마중나갈 기회가 있었는데..어쨌든 그 다음에 펜스관련 상품들이 나오면 항상 찾으려고 했지만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상당히 망설이던 제품들이 많습니다.↓이전 펜수 체크카드 같은거 나오면 바로 만들어야지! 언니에게 스토리를 한 적이 있는데, 무려 이번에 kb국민은행이 펜스와 콜라보로 노리체크카드를 발급해 준대요!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


    저는 주거래 은행인 국민은행이고, 노리 카드를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재발급에 신청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발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발행하고 나쁘지는 않아서, 메세지가 왔습니다.


    >


    이틀정도 지나서야 펜스노리 체크카드 발송을 시작했는데 곧 도착한다고 하네요! 카드의 종류는 아시다시피, 직접 받을 수 있다는 것! 가끔 집에 있을 때, 이 적은 저는 직장에서 받아 회사에 가져다 주었습니다. 가시기 전 이렇게 신분증을 준비해달라고 연락이 왔어요!


    >


    드디어!!! 실물로 마중나온 펜스노리 체크카드! 모두 2가지 디자인이었지만, 저는 실사가 좋아서 위의 디자인에 신청했습니다. 선착순 20만명에는 펜스의 스티커도 함께 준다고 하고 있어요! 운이좋았을지모르지만 스티커는 원래 카드하나당 하나라고했는데 나는 두개가 왔어요...? 이 삶에서 쓰는 운은 여기에 다 쓴 느낌이었어요. 느낌이 좋았습니다. 소리를 지르고 싶었지만 회사라서 참았어요.


    >


    카드 디자인... 거짓없이 실물이 갑이에요! 만져보니까 펜스의 얼굴과 글자 부분이 조금 달라요! 위에 무언가를 겹쳐놓은 소견? 신경에 거슬리는 자기 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입체감을 주려고 했는지 아무튼 신기했어요. ㅋ


    >


    스티커도 정스토리 귀엽지 않아요? 펜스전, 체크카드 신청 단하나만 총 4만명 정도가 신청했다고 합니다. 웃음없이 유행가 푸른 하한상을 찌른다. 정스토리 국민은행 광고 잘하는 것 같아요.저는 다른 은행에서도 만드는 의견이었지만 하필이면 제가 쓰는 국민으로 한다고 해서 바로 주저 없이 만들었어요.


    >


    펜스에 빠져서 카드 혜택을 잊어버릴 뻔 했어요. 카드와 함께 유익한 설명서가 함께 보내질 거에요. 은근히 할인되는 곳이 많았던 것 같아요. 대중교통은 기본적으로 통신 비용, 카페 등 다양하게 혜택이 적용되거든요. 직불카드로 바로 돈이 책가인데, 이 금액 중에서 그 이야기가 있으면 환불을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저는 몇 년 동안 노리 카드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불편한 점도 특별히 큰 메리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뭐 무난히 사용하기 쉬운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본인의 펜스를 좋아한다면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습니다.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