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소식] 시카고 타자기, 화려한 출연진.. 임니다수정, 어린아이인, 고경표, 곽시양.. 71 첫방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6:09

    >


    '시카고 타자기'이다스쵸은이 하나 3년 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 이유를 알렸다.  tvN새 돈 땅 드라마'시카고 타자기'( 진 스완 각본 김 쵸루규 연출)제작 발표회가 5일 오후 서울 강남 어느 피리 오르 팰리스에서 아이이며, 이다스쵸은, 코교은표, 그와크시양, 김 쵸루규 PD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이다(는 하나 3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과 관련해서" 길게 오랜만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 시카고 타자기 극본을 처음 sound를 보는 순간 출연하고 싶어졌다. 이야기가 정말 새롭고 관심이 많았다. 캐릭터도 새로웠다고 말했습니다.이어"캐릭터들이 80년 전에 인연이 있는 것도 궁금했어요. 1째에 반했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이날 배우 자녀들이 시카고 타자기 출연 이유를 밝혔다.작가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운을 뗀 그는 게다가 특이한 스타 작가여서 아이다운 캐릭터가 신기했어요. 파트 댁의 여러분을 생각하며, 반드시 참가하고 싶었다. 이런 그림이라면 아주 좋은 작품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어린이인은 극중 문단의 어린 돌이자 다작 황태자, 저작권 재벌인 한세주 역을 맡았다.


    >


    한편'시카고 타자기'는 한 930년대 일제 치하를 치열하게 살아 문인들이 현세에 각각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 셀러 작가, 그의 이름 담에 숨어 대필하는 수수께끼의 유령 작가 미주리보다 무서운 안티에서 환생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휴먼 로맨스 코미디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