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ail 미용사 네일 행정부자격증 취득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0:28

    #네일나라 자격증 취득 #미용사 네일 안녕하세요! Tina입니다.오랜만에 문장 포스트입니다.회사다니면서 올해 목표는 네일자격증을 따는게 목표였는데 드디어 합격했어요 ᅲᅲ감동의 눈물도 흐르고 금요일마다 네일 습관을 가지느라 고생했지만 제가 톡톡~ 퇴근 후 불금을~ 資格자격증 취득하는 만족함》 이 맛으로 계속 자격증을 따려고 하지 않아 볼 수 있습니다.나중에보면자격증컬렉터?하하하.그동안습관쌓인과정,생생한나라자격시험현장과제자격증자랑을해볼께요.사진 나쁘지 않아요


    >


    >


    >


    >


    >


    >


    >


    >


    >


    >


    >


    심리적으로 아주 힘든 시험이었어요. 실기시험이라 습관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핑계지만 직장다니기가 힘들거라 생각했어요.그래도 열심히 하면 다 딸 수 있어요! 채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